대분류지표 | 중분류지표 | 세부지표 | 배점 | 비고 | |
---|---|---|---|---|---|
정성 | 정량 | ||||
경영관리 (50점) ※사회적가치(37점) 통합 조정 |
리더십 전략 (12) |
1. 경영층의 리더십 | 5 | 조정 | |
2. 전략 및 혁신 (통합) ※이행성과 이동 |
7 | 조정 | |||
경영 시스템 (19) |
1. 직·인사관리 ※일자리 통합 조정 |
5 | 조정 | ||
2. 윤리경영 | 4 | 조정 | |||
3. 재무관리 | 6 | 4 | 조정 | ||
사회적 책임 (19) |
1. 지역상생 일자리 ※일자리 통합 조정 ※이행성과 이동 |
5 | 조정 | ||
2. 안전 및 환경 ※친환경실적 통합 |
5 | 5 | 조정 | ||
3. 소통 및 참여 ※이행성과 이동 |
4 | 조정 | |||
경영성과 (50점) ※정부정책 이행성과 별도관리 |
주요사업 (19점) |
1. 시설유지관리 및 활성화 노력 | 6 | ||
2. 사업수입 | 7 | ||||
3. 1인당시설관리실적 | 6 | ||||
경영효율성과 (13점) |
1. 대행사업비절감률 | 8 | |||
2. 노동생산성 | 5 | 조정 | |||
고객만족성과 (8점) |
1. 고객만족도 | 8 | |||
정책이행성과 (10점) |
1. 정부정책 이행실적 | 10 | 조정 | ||
합계 | 47 | 53 |
평가 | 2023년 | 2022년 | 2021년 | 2020년 | 2019년 |
실적 | 2022년 | 2021년 | 2020년 | 2019년 | 2018년 |
점수 | 90.39 | 85.13 | 83.05 | 78.38 | 78.74 |
등급결과 | 다 | 다 | 다 | 라 | 라 |